처음으로   시인의 마을   세상이야기  
아이디 비밀번호 auto  
시낭송    시와음악     창작마을     앨 범    자료실       녹음의뢰    게시판    home admin  


2004/3/20(토)
의리하면 효리죠!"  
[일간스포츠 최영균 기자] 의리는 반드시 지킨다.
연예계 소문난 '의리녀' 이효리(25)가 의리를 지키기 위해 휴식 중 방송 출연 불가 방침을 깼다. 19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녹화한 KBS 2TV <일요일은 101%> '꿈의 피라미드'에 출연했다. 올해 들어 정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오는 6월 홍콩 영화 출연 전까지는 충분한 재충전을 갖기 위해 섭외를 무조건 사양해 왔지만 특별한 인연이 있는 '꿈의 피라미드' 담당 윤현준 PD의 출연 요청에는 흔쾌히 응했다.

윤 PD는 '꿈의 피라미드'에 앞서 작년 <해피투게더> '쟁반극장'을 연출했다. 이효리는 자신의 진가를 보여 줄 수 있게 해 준 <해피투게더> 팀에는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이번 '꿈의 피라미드' 출연 때문에 앞으로 다른 프로그램들로부터 '우리는 왜 안 해주냐'며 섭외가 거세질 상황이지만 이효리는 개의치 않고 "의리가 가장 중요하다"는 평소 소신을 지켰다.

'꿈의 피라미드'는 일반인 취업 준비자를 대상으로 서바이벌 게임 등 각종 경쟁을 통해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이효리는 19일 녹화에서 호텔리어를 꿈꾸는 지원자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는 경연을 벌일 때 도우미 역할을 했다.

최영균 기자-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이름   메일   회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제 목이름작성일조회
  프리미엄급 PC’ 없어 못판다 03/20(토)  2312
  의리하면 효리죠!" 03/20(토)  2288
  KBS,MBC, 한나라 경선 중계할 듯 03/20(토)  2359
  한국군 이라크 파병지역 변경 합의 03/19(금)  2280
  도덕적 해이 확산...연체관리 비상 03/19(금)  2584

 
처음 이전 다음       목록 쓰기


......Copyright(c) 2004 My DHK0401. All rights reserved......>